전자랜드, 델 PC 할인행사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상태바
전자랜드, 델 PC 할인행사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17일 10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델 테크놀로지스(이하 델)의 PC 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할인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델 PC 입점 100일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지난해 하반기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에 국내 최초 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고 현재 일부 매장에서 델 PC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모델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모델은 △i5 8G 256GB 델 래티튜드 노트북(윈도우 프로 포함) △i3 8G 1TB 델 보스트로 데스크톱(키보드·마우스·윈도우 프로 포함)이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IT점에 위치한 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델 PC 전품목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22일에는 전자랜드쇼핑몰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에 라이브 방송을 송출하는 '랜드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로도 델 PC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3월 한 달간 전자랜드의 순수 정품 조립 데스크톱 PC인 '순정PC'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의 델 PC 오프라인 입점은 지난해 용산IT점을 시작으로 현재 분당본점을 비롯해 신규 매장을 중심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델 PC는 고성능인만큼 재택근무나 학업용, 여가용으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