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남양주 별내 안마의자 직영 전시장 오픈
상태바
바디프랜드, 남양주 별내 안마의자 직영 전시장 오픈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16일 15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경기 남양주 지역의 두 번째 전시장인 별내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

바디프랜드는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사명으로 고객들의 편안한 체험을 위해 전국적으로 직영 전시장을 신규 오픈 또는 확장하고 있다. 특히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173곳의 전시장 모두 직영으로 운영해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남양주 지역의 두 번째 전시장인 별내 전시장은 골드와 화이트의 밝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편안하고 쾌적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별내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별내 전시장에 방문한 선착순 50명에게 △골프공 1줄(3개) △BTN스페이스 퍼퓸 △고급 담요 중 하나를 증정한다. 또 제품에 상관없이 렌탈 또는 구매하는 선착순 30명에게 이태리 토분(화분)과 다과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한다면 모델에 따라 미니웜벨트(복부온열기), 미니건(마사지건), 슈퍼터치 아이마사지기,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VIP기프트세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가져갈 수 있다.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들의 수요도 함께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남양주 지역 주민들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