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가로수길 핫플레이스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SK매직, 가로수길 핫플레이스에 팝업스토어 오픈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16일 11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고객경험(CX)을 강화하기 위해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은 체험형 쇼룸 형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이다. '일상에 문화를 입히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기업의 제품과 예술 작품 등을 체험할 수 있어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핫 플레이스다.

SK매직은 옐로우 바스켓 2층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존'에 라운지 형태의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SK매직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SK매직은 팝업스토어를 고객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 공간으로 활용하는 동시에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신제품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 41'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전시된 에코미니 정수기를 촬영해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일 10명에게 지하 1층에서 이용 가능한 '노티드 도넛 교환권'을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존재하는 모든 공간에서 차별화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SK매직은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형태로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