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내손내담 안심김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샘표, '새미네부엌 내손내담 안심김치 이벤트' 진행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14일 10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샘표가 집에서 누구나 쉽고 맛있게 김치를 담가먹을 수 있도록 김치양념을 증정하는 '새미네부엌 내손내담(내 손으로 내가 담그는) 안심김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다진 양파와 마늘, 젓갈 등 김치를 담글 때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어 제철채소와 고춧가루를 넣어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된다.

샘표는 다년간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겉절이, 깍두기,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등 김치 각각에 최적화된 양념 배합 비율을 적용했다. 취향에 맞춰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도록 고춧가루는 넣지 않았다.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우리집 김치를 직접 만들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3종(깍두기,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양념)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누르면 겉절이와 보쌈김치를 포함한 김치양념 5종을 3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김치를 직접 담가먹고 싶어도 과정이 엄두가 나지 않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10분만에 완성되는 김치혁명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