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부문 대상
상태바
스마트카라,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부문 대상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10일 16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권오준 포브스코리아 편집장과 이은지 스마트카라 대표(사진=스마트카라)
(왼쪽부터)권오준 포브스코리아 편집장과 이은지 스마트카라 대표(사진=스마트카라)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스마트카라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제품력과 가치를 입증했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를 통해 브랜드 만족도와 신뢰도 등을 평가하고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스마트카라는 특허 받은 감량 기술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분쇄해 음식물쓰레기 부피를 10분의 1로 줄여 주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다. 3중 복합 다중활성탄의 최적 배합을 통해 악취를 잡고 고온 멸균 기술력으로 병원성 세균을 99.9% 살균한다.

종량제 비닐 사용을 줄여주고 음식물쓰레기 폐기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감소시켜 친환경 가전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음식물처리기 최초로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친환경 마크를 획득했다.

스마트카라는 지난해 5월 '스마트카라 400 FIT'을 론칭한 후 창립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스윗핑크, 크림베이지, 네이처그린 3가지 컬러를 추가해 우수한 기술력과 더불어 인테리어 가전으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가 12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출시한 뉴컬러 라인, 친환경 가전을 찾는 분들의 호응이 시너지를 이뤄 '2022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술력을 향상시키고 소비자의 반응을 면밀히 살펴 음식물처리기 시장을 선도하는 우수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