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쇼트트랙 은메달 김동욱 선수와 만남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쇼트트랙 은메달 김동욱 선수와 만남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08일 17시 2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X국가대표 인터뷰③] "더팬텀 안마의자로 힐링해요"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계주 은메달리스트 김동욱 선수의 힐링을 돕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2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바디프랜드X국가대표' 세 번째 시리즈로 남자 쇼트트랙 계주 국가대표 김동욱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동욱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한 소회를 밝히며 심상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더팬텀'을 추천했다.

김동욱은 "국민 여러분들께서 큰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베이징에 잘 다녀왔다. 요즘은 잘 먹고 잘 자고 또 그동안 못했던 것들을 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그 중 하나로 바디프랜드를 매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더팬텀의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 중 아름다운 휴양지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심상마사지'를 추천했다.

김동욱은 "스피커에서 여러 여행지들을 상상하게 만드는 소리들이 나오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며 "제가 즐겨 찾는 곳은 '베니스에서 아침을'과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 해외로 선뜻 여행을 떠나기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바디프랜드의 심상마사지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좋다"며 "바디프랜드에만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여행을 바디프랜드로 떠나보시라"고 소개했다.

김동욱이 선택한 더팬텀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9개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김동욱이 언급한 심상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 사운드', 휴양지의 향기를 머금은 '스페이스 퍼퓸'에 바디프랜드만의 스페셜 안마를 접목해 휴양지의 감성을 촉각과 청각, 후각으로 재현했다. 지리산 자락 산사, 제주 가을빛 들녘, 몰디브 바다와 숲,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베니스에서 아침까지 총 5곳의 휴양지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게 설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