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CJ온스타일과 브랜드 특집전 '빅쇼' 진행
상태바
뉴트리, CJ온스타일과 브랜드 특집전 '빅쇼' 진행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3월 04일 17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가 CJ온스타일이 새로 론칭하는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빅쇼'의 첫 번째 브랜드로 참여한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버콜라겐, 지노마스터 등 뉴트리의 전체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뉴트리는 빅쇼 마지막날인 6일 오전 8시 50분부터 에버콜라겐 특집 홈쇼핑 생방송을 두 시간 반가량 진행한다. 이때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12개월분 구매하면 1개월분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CJ온스타일 온라인·모바일앱에서는 빅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모바일 라이브를 집중 편성하고 앱 상단에 뉴트리 탭을 신설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뉴트리는 메일 화면 최상단 배너 및 팝업창 노출, 앱 푸시 등 CJ온스타일 앱 내 멀티채널을 활용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4일 오후 7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 '라이브쇼'를 통해 에버콜라겐과 판도라 제품을 최대 44% 할인가에, 선착순 50명에게는 최대 83%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과 구매를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 뉴트리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