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창립 15주년 맞이 안마의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바디프랜드, 창립 15주년 맞이 안마의자 프로모션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2월 23일 17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최대 216만원 혜택의 '창립 15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15년 사랑을 돌려드립니다'라는 콘셉트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W정수기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내달 10일까지 15·15·15·15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시장 체험 예약 후 방문해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W정수기를 렌탈한 고객 중 150명에게 마지막 15회차의 렌탈료를 0원으로 제공한다. '더파라오S' 기준으로 최대 혜택이 216만원에 이른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개월 렌탈료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간 내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 중 15명은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블랙스완'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팬텀Ⅱ 블랙스완은 바디프랜드 최초로 라인 큐빅 데코레이션을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고유의 스페셜 넘버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안마의자를 2대 렌탈하는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59개월 기준으로 월 렌탈료에 1만5000원을 추가하면 안마의자, 매트리스, 정수기 중 하나를 선택해 추가로 가져갈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1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께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안마의자를 뛰어넘어 집에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건강을 관리하고 개인 맞춤형 서비스까지 연결시키는 '홈 헬스케어 허브'로서 바디프랜드의 모습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