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경기권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확대
상태바
쿠쿠, 경기권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확대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2월 18일 11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 프리미엄 매장 판교점 내부(사진제공=쿠쿠)
쿠쿠 프리미엄 매장 판교점 내부(사진제공=쿠쿠)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쿠쿠(대표 구본학)가 이달 프리미엄 매장인 '쿠쿠 광명점'과 '쿠쿠 판교점'을 신규 출점했다.

쿠쿠는 경기권 내 주거 밀집지역인 광명시와 성남시 분당구에 프리미엄 매장을 신규 오픈함으로써 주변지역 고객까지 접근성을 개선하게 됐다.

쿠쿠 광명점과 판교점은 프리미엄 생활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 소비자 특성을 고려해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또 쿠쿠 생활가전 라인업을 최대로 입점시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원하는 제품군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주제별로 구분된 디스플레이존을 마련해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전략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음식물처리기, 멀티쿠커, 초소형 압력밥솥 등 최신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쿠쿠의 다양한 신제품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매장 내부에는 기존 고객들이 사후관리(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제품 체험부터 구매, AS 서비스까지 전 과정에 걸쳐 최상의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쿠쿠는 광명점,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밥솥,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 인기 모델은 최대 67% 할인한다. 결혼과 이사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 할인, 2대 이상 제품 구매 시 상품권 지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 관계자는 "경기도권 내 쿠쿠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오픈을 확대해 해당 지역 고객들과 더 가까이 만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 접근성을 대폭 개선하고 인근지역 내방 서비스도 진행하는 등 오프라인 전문점 만의 강점을 살린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