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광주수완 안마의자 전시장 7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바디프랜드, 광주수완 안마의자 전시장 7주년 기념 이벤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2월 17일 11시 0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광주수완 전시장이 오픈 7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바디프랜드 광주수완 전시장은 2015년 오픈 이래로 7년째 인근 주민들에게 바디프랜드만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곳에서는 바디프랜드 대표 제품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까지 모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광주수완 전시장의 7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총 9일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방문객 선착순 30명에게 골프공 세트(3개입)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 VIP기프트세트(20개),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20개), 깔제도니아 레깅스(20개) 중 하나를 제공한다.

제품별 특별사은품도 마련했다. '더파라오' 이상 구매 고객은 미니웜벨트, 미니건, 라텍스베개, 고급형 러그, VIP기프트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팬텀' '팬텀2' 이상 구매 시에도 추가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더시리즈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BTN스페이스퍼퓸(5종)을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광주수완 전시장이 7주년을 맞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푸짐한 혜택의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한다면 이벤트 기간에 방문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