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단비교육 손잡고 '윙크 패키지' 론칭
상태바
전자랜드, 단비교육 손잡고 '윙크 패키지' 론칭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2월 16일 10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전자랜드(대표 옥치국)가 단비교육과 제휴해 유초등 스마트 학습지 '윙크'를 전자랜드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윙크 패키지'를 론칭했다.

윙크는 특허받은 전용 단말기 통해 매일 스케쥴링 된 학습 콘텐츠와 지면 교재가 결합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학습지 브랜드다. 윙크를 서비스하는 단비교육은 지난해 연 매출 900억원을 돌파하는 등 교육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전자랜드는 윙크가 전용 단말 기기를 사용하는 학습지라는 점에 착안해 단비교육과 협업을 진행했다. 앞으로 전자랜드 매장 전 지점에서 윙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윙크 패키지를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이를 통해 유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 증가는 물론 학부모들과 윙크의 접점 증대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이달 한달 간 윙크 패키지 론칭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윙크 무료 체험(6일)을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무료 체험 후 윙크를 정회원으로 전환하고 전자랜드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유초등 학습지 브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윙크와 협업해 전자랜드를 방문하는 학부모 고객들에게 교육 서비스까지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전자랜드는 앞으로도 전자랜드 방문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