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퍼사운드, 밴드 에이퍼즈와 '2022 조용한 아침' 사일런트 콘서트 개최
상태바
트리퍼사운드, 밴드 에이퍼즈와 '2022 조용한 아침' 사일런트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공연기획사 트리퍼사운드가 재즈 밴드 에이퍼즈(A-Fuzz)와 무선헤드폰을 이용한 사일런트 콘서트(Silent Concert) '2022 조용한 외침 Vlo.1 - 에이퍼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 조용한 외침 Vlo.1 - 에이퍼즈 콘서트'는 오는 2월 19일 토요일 오후 7시 광화문 에무시네마 1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트리퍼사운드가 2020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시도하는 사일런트 콘서트로,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온라인으로도 송출될 예정이다.

사일런트 콘서트는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건반, 드럼 등 밴드의 모든 악기를 실제 공간에서는 소리가 나지 않는 전자악기 형태로 연주한다. 라인을 통해 음원을 받아 최고의 사운드로 믹스, 관객의 무선헤드폰으로 송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일런트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나는 에이퍼즈는 2015년 데뷔한 퓨전재즈 밴드이며, 인상적인 멜로디를 가진 음악으로 대중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2022 조용한 외침 Vlo.1 - 에이퍼즈 콘서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예매 및 콘서트 당일 온라인 송출은 라이브앳에서 담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