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길 PD, '스탠다드 온 더 스탠다드' 재즈앨범 발매
상태바
최병길 PD, '스탠다드 온 더 스탠다드' 재즈앨범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싱어송라이터 애쉬번(최병길PD)의 첫번째 스탠다드 재즈 앨범  '애쉬번 스탠다드 온 더 스탠다드' 가 17일 발매될 예정이다.

17일 애쉬번 시네마틱 아츠측은 금일 각종음원 사이트를 통해 '애쉬번(최병길PD)의 그의 첫번째 스탠다드 재즈 앨범, 'ashbun stands on the standards' 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쉬번(본명 최병길)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하이클래스'를 비롯해 '에덴의 동쪽',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 받은 드라마 감독으로도 잘 알려진 인물이다.

이번 앨범은 기존에 잘 커버되지 않았던 '지퍼스 크리퍼스' ,' 데어스 어 보트 댓츠 리빙 순 포 뉴욕' 같은 곡들을 비롯하여 '웬 유어 스마일링', '더 니어니스 오브 유' 같은 대중적인 재즈 넘버에 근래 국내에도 잘알려진 영화 '조커' 에 삽입되어 다시금 화제가 되었던 '댓츠 라이프' 까지, 근래 남성 보컬에게 듣기 힘들었던 넘버들을 총 망라한 앨범이다. 

애쉬번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게 조금 더 친근 하고 대중적인 음악 장르로 다가 가는데 조금이라도 보템이 되고자 알리고 있는 사람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