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인디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인디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하나카드는 ESG경영 실천과 공연문화 활성화를 목적으로 인디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올해 5월부터 침체된 공연문화 활성화와 뮤지션 아티스트 발굴 및 홍보를 통한 나눔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자사 유튜브 채널인 하나TV를 통해 다양한 뮤직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섯 번째 인디 아티스트로 선정된 '청춘라이터 정예원'은 2019년 3월 첫 디지털 싱글인 '나의 작은 별에게'로 데뷔했다. TV예능 '효리네 민박'에서 삼남매 투숙객으로 '상순이네 민박'을 부른 소녀로도 유명하다. 이번 뮤직비디오 곡으로 선정 된 '야호'는 자연의 싱그러움과 '야호~'의 경쾌함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뮤직비디오 시청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2일까지 유튜브 뮤직 콘서트 영상 시청 후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LED가습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병규 하나카드 마케팅지원섹션 차장은 "코로나로 인해 문화 공연 분야가 힘든 시기를 겪는 가운데 특히 젊은 아티스트들의 설 자리가 부족하다"며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