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스, '듀얼 액션 차량용 청소기' 출시…에어건과 흡입 두가지 기능
상태바
조아스, '듀얼 액션 차량용 청소기' 출시…에어건과 흡입 두가지 기능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1월 02일 17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생활가전 제조 및 유통 전문 법인 주식회사 조아스(대표 김준현)는 2일 에어건과 흡입 기능을 둘 다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액션 차량용 청소기 JVC-2000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JVC-2000은 흡입 기능이 중심이었던 기존의 차량용 청소기와 달리 간단한 노즐 교체만으로 바람을 뿜는 에어건으로 변신해 청소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한 멀티플 가전이다.

차량 내부는 물론 깔끔한 관리가 어려운 유아용 카시트나 발판의 이물질을 에어건으로 제거한 후에 정리할 수 있어 완벽한 세차가 가능하며 계절 변화에 따라 보닛과 트렁크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낙엽 등의 이물질 또한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비나 눈이 오는 날씨에 사이드 미러에 남아 있는 물방울 등 시야를 방해하는 요인 또한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안전운전 도우미로도 손색이 없다.

조아스 JVC-2000은 차량용 청소기 본연의 기능 외에도 에어건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 등산화나 골프화에 묻은 흙 뿐 아니라 컴퓨터 등 전자기기 내부 먼지도 가볍게 털어 낼 수 있다. 손이 잘 닿지 않는 창틀 청소도 깔끔하게 할 수 있으며 필터 청소가 중요한 건조기와 공기청정기에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풍선에 바람을 넣거나 캠핑용 화로 불씨를 살리는 것 또한 손쉽게 할 수 있다.

5가지 노즐 기본 구성으로 상황과 공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손에 잡히는 크기에 무게도 280g으로 가벼워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2시간 충전에 20분 사용이 가능하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3만원대로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휴대가 간편한 고급 전용 파우치를 증정할 계획이다.

조아스 관계자는 "조아스 듀얼 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한 대의 기기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플 가전인데다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는 점에서 지난 달 출시한 전기면도기에 이어 가성비 끝판왕 시리즈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조아스는 생활가전 시장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성비 뿐 아니라 가심비까지 추구하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