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중개업 창업·취업 성공전략' 설명회 온라인 개최
상태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중개업 창업·취업 성공전략' 설명회 온라인 개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28일 16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11월 3일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부동산아카데미 중개업 창업·취업 성공전략' 설명회를 오후 8시 30분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중개사 자격 취득 이후 부동산 현장 참여가 어려운 수험생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실시간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해 총 1시간 동안 부동산 전반의 흐름을 안내한다. 1부는 성공적인 중개업 창업 및 취업을 위한 전략을 안내하고, 2부는 고소득 공인중개사 성공 비법을 공유한다. 3부는 에듀윌 부동산 전문인들이 참여자와 함께 실시간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결하고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부동산 분야에 특화된 전문가들의 실무경력을 기반으로 중개업 창업 및 취업 성공전략을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중개사 자격 취득 이후에도 실무능력 향상을 돕는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부동산 창업마스터, 실전경매마스터 등 강좌를 마련하고 에공회(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하며 동문회 인맥북도 매년 발행하고 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자신의 실무능력을 향상하고 싶은 수험생이면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다"며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성공굿즈 패키지도 증정하며, 당일 설명회 참석자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권 및 치킨세트 등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