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GS마이샵에 안마의자 '라움' 론칭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GS마이샵에 안마의자 '라움' 론칭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28일 11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층 다변화 따라 GS마이샵과 협업 통해 온라인 판로 다각화
휴테크 라움 안마의자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GS마이샵에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라움을 론칭하며 MZ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

휴테크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다양화되는 니즈와 고객층 다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2021년 9개월간의 휴테크 온라인몰 구매 고객 데이터에 따르면 26세~35세 연령대의 구매량이 증가한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홈쇼핑 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 몰,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판로 다각화에 나서며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이유라고 휴테크 측은 전했다.

이에 휴테크는 T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자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라움을 선보이며 MZ세대 공략을 위한 협업에 나섰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안마의자가 조금씩 대중화가 되면서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GS마이샵에서 라움 안마의자 론칭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안마의자 라움이 지니고 있는 디자인, 마사지 프로그램 등이 MZ세대 구매 고려 조건을 충족하며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테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플랫폼과 협업하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는 28일 GS마이샵에서 오후 6시 29분부터 40분간 진행되는 라움 안마의자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 중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36개월과 무상 AS 2년 지원한다. 또한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와 함께 눈마사지기와 레스툴 라인의 마사지 쿠션, 화이트펄 발마사지기 세 개 제품 중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라움 안마의자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무드를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보리와 브라운이 조화롭게 믹스 앤 매치되어 완성한 모던한 컬러감은 어디에 놓아도 포근한 감성을 자아내며 인테리어에 민감한 은 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를 기반으로 구현하는 차별화된 마사지감도 돋보인다. 특히 주무름, 두드림, 연타 등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6가지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해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받는 듯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쉽게 피로해지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목어깨 집중 관리 프로그램 등 부위별, 테마별 총 16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갖춰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경직되어 있는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모드도 갖췄다. 무단계 전동 리클라이닝 시스템과 강력한 공기압 에어셀이 발과 다리를 잡아주고 배 부분을 위로 밀어내듯 허리와 다리를 늘려주며 스트레칭 효과를 높여준다.

 

한편, 휴테크는 오는 31일까지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2021 휴테크 홈페스타'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