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대학생 기자단 '마리오니 7기' 모집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대학생 기자단 '마리오니 7기' 모집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28일 11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이자 G밸리 랜드마크인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11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대학생 기자단 '마리오니 7기'를 모집한다.

마리오니 기자단은 대학생들이 직접 마리오아울렛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용 콘텐츠를 발굴하고 패션 유통업 바이럴 마케팅 과정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밖에 마리오아울렛 리뉴얼과 매장 집객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마리오니 1기는 2018년 12월에 처음 출범했다. 이번에 7기로 선발되는 기자단은 올해 12월부터 내년 5월까지 마리오아울렛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게 되며 총 7명을 선발한다.

기자단 모집 분야는 '글 쓰는 마리오니'와 '영상 찍는 마리오니'로 총 두 개 분야이며 매월 정해진 주제 및 자유 주제로 기사를 작성하게 된다.

마리오니 7기로 선발된 모든 참가자에게는 마리오아울렛 홍보용 콘텐츠 발굴에 필요한 '활동 지원금'을 매월 지급하며, 임기가 끝나면 수료증을 발급해 준다. 또한 매월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으로 활동비를 추가 지급하고, 우수 수료자 3명을 선발하여 마리오아울렛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을 면제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홍보 담당 주홍관 과장은 "대한민국 최초의 패션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을 젊은 대학생의 시선으로 평가받고자 기자단을 모집한다"며 "유통 산업과 각종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이므로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