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육수의 내공 칼칼 라면' 용기 라면 '혼밥패키지' 방송
상태바
NS홈쇼핑, '육수의 내공 칼칼 라면' 용기 라면 '혼밥패키지' 방송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06일 14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7일 오전 11시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혼밥패키지' 를 선보이고, NS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NS홈쇼핑 자회사인 글라이드에서 8월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봉지 라면에 이어 지난 달 27일 간편함을 더한 용기 라면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용기 라면'은 MSG없이 자연 그대로의 감칠맛을 살린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자연 육수를 액상 소스로 만들어 진한 국물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액상 소스는 사골, 설도살, 닭가슴살 등 신선한 자연 식재료를 사용하여 19시간 육수를 우려내고 엑기스화 하여 만들었다.

7일 오전 11시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용기 라면' 출시 기념 방송을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용기 라면과 함께 제대로 된 한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혼밥 패키지'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혼밥 패키지'는 '육수의내공 칼칼라면 용기 라면' 건면 6개, 유탕면 6개, '쌀과물로만든집밥' 6개, 볶음김치6개로 구성되어 있다. 용기면으로만 구성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혼밥패키지' 구매 시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카레덮밥패키지'(즉석밥 12팩+ 소고기카레덮밥소스 6개)를 주고, 5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NS홈쇼핑 모바일상품개발1팀 이제명 팀장은 "나트륨 함량이 일반 라면 평균보다 20%가량 낮아 부담이 적은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을 용기 형태로 출시하고, 출시기념으로 NS홈쇼핑 엔라방에서 '혼밥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이게 됐다"며 "캠핑, 등산 등에서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로, 설거지 부담을 줄인 혼밥, 야식으로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한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혼밥패키지'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