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항공권 100원' 노선 확장 프로모션
상태바
여기어때, '항공권 100원' 노선 확장 프로모션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06일 11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여기어때가 국내 노선 항공권을 대거 확보하고 본격 프로모션에 나선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국내 노선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로케이, 에어프레미아 등 저비용 항공사 상품도 함께 판매해, 여기어때에서는 숙박부터 교통까지 '원스톱' 예약 가능해졌다. 지난 8월 제주 왕복 항공권을 시작으로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 후, 상품이 대폭 늘어나고 있다.

여기어때는 커진 고객 유입에 대응해 항공권 카테고리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왕복 항공권 구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상품 탐색과 예약이 간편해졌다. 또, 탑승자 정보를 사전 확인하면서 해피콜의 피로도를 낮췄다.

항공권 라인업 확장을 알리기 위한 제주 항공권 프로모션도 주목 받는다. 100원 특가 항공권, 최대 5,000원 쿠폰이 고객을 기다린다. 이와 함께 숙소와 렌터카, 액티비티 티켓 행사도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최근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국내 항공권 수요도 함께 증가 추세"라며 "다양한 노선을 확보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동시에 특별하고 합리적 혜택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