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완판쇼' 참가
상태바
필립스 아벤트, 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완판쇼' 참가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05일 16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오는 6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완판쇼'에 참가해 자사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완판쇼'는 한 달에 한 번 인기 육아 브랜드 제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라이브 쇼다. 반값 딜, 백원 딜 등 역대급 혜택을 오직 라이브 방송 중에만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는 육아 토크와 함께 가수 정인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힐링 콘서트도 마련됐다.

필립스 아벤트는 라이브 방송 단독으로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을 60% 할인된 가격에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부드럽고 유연한 날개 디자인으로 아이가 더욱 편안한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블루(0-6개월)', 청정 고온 스팀으로 세균을 10분 만에 99.9%까지 소독하는 '스팀 건조 일체형 소독기' 등 인기 제품도 깜짝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완판쇼'에서 소개되는 필립스 아벤트 제품을 캡처해 방송 당일 네이버 폼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약 17만 원 상당의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를, 2명에게 약 8만 원 상당의 '온도센서 보틀워머'를, 10명에게는 약 4만 5천 원 상당의 '내추럴 PPSU 젖병 260mL(2개입)'를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라이브 방송 참가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방송에서 소개된 육아용품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필수 육아용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제공한다. 추가 할인 쿠폰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스토어 찜과 소식 알림을 신청하면 5% 중복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아이의 건강과 가족의 행복을 언제나 우선시하는 필립스 아벤트가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완판쇼'와 기획전을 통해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육아의 모든 순간에 부모가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아벤트 제품을 만나 보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육아 라이프를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