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유튜브(my Mapo) '구독&좋아요'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포구, 유튜브(my Mapo) '구독&좋아요' 이벤트 진행
  • 박완희 기자 wanh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0월 01일 17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완희 기자] 마포구가 '마포TV' 공식 유튜브 채널(my Mapo) 구독자와 '마포뉴스 앱' 사용자를 위해 '구독&좋아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실시간으로 주민과 소통하는 플랫폼인 마포TV 유튜브와 마포뉴스 앱의 신규 구독자를 늘리고 주민 참여도를 높여 구정 홍보를 보다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벤트 기간은 1일부터 오는 24일까지로 참여방법은 기간 중에 마포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관심 있는 영상 시청 후 좋아요를 누른 캡처화면을 마포뉴스 앱 이벤트 참여 메뉴에 응모하면 된다. 해당 응모에 참여한 자 중 추첨을 통해 108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재작년 개설된 my Mapo는 구정 및 지역과 관련된 뉴스를 홍보대사 등 지역의 자원을 활용한 예능 스타일 영상으로 소개하며 주민과 소통하는 구의 공식 채널로 자리 잡았다.

지난 2016년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개발해 서비스 중인 '마포뉴스 앱'은 실시간 마포뉴스, 행사 정보, 지역 이슈 및 화제를 스마트폰을 활용해 쉽게 접할 수 있게 돕는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주민과의 양방향 소통체계를 더욱 활성화시키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