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브랜드 최초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출시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브랜드 최초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출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24일 14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 컨디션에 맞춰 20가지 모드와 수압 설정 가능, 저소음 시스템과 컴팩트한 사이즈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브랜드 최초로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모델명: HX3711/22)'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 선보인다.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는 4방향으로 X자 형태의 물줄기를 분사하는 소닉케어만의 독보적인 '쿼드스트림(Quad-stream)' 노즐을 통해 일자 모양 물줄기가 분사되는 일반 노즐보다 더 넓은 영역을 강력하게 세정한다. 또한 짧게 끊어져 나오는 '펄스웨이브'(맥동수압) 기술로 치아 사이와 잇몸 라인을 따라 세정해야 할 부위를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다.

실제 치은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결과에 따르면, 파워플로서는 쿼드스트림 노즐 장착 후 클린모드 8단계 수압에서 세정 부위의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했다. 또한 치실 사용 대비 3.5배 더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있었으며, 일반 수동 칫솔 대비 7배 더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4주간 일반 수동 칫솔과 쿼드스트림 노즐을 장착한 파워플로서를 병행해 사용할 경우 일반 수동 칫솔과 치간 칫솔을 사용했을 때보다 잇몸 출혈은 약 2.3배, 치은염은 약 1.8배, 플라그는 약 2배 감소했다. 일반 수동 칫솔만 사용했을 경우와 비교했을 때 잇몸 출혈은 약 8.6배, 치은염은 약 7.5배, 플라그는 약 4.2배 감소 효과를 보였다.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는 구강 컨디션에 맞춰 20가지의 모드와 수압 설정이 가능하며, 저소음 시스템으로 집에서 보다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컴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만반잘부(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페스티벌을 열고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강 관리 제품을 시즌3까지 세 차례에 걸쳐 공개한다. 시즌 1에서는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10월 3일까지 이어지며, 11번가에서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를 1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대용량 가글을 증정하며,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루치펠로 루이스랜드 치약과 가글 세트를 100%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치아 교정 및 임플란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교정 장치 및 잇몸과 임플란트 사이의 음식물과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기존 핸디형 구강세정기에 대한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처음으로 스탠딩형 구강세정기를 선보이게 됐다.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쿼드스트림 기술을 직접 경험해 보시고 더욱 깔끔하고 효과적으로 홈 구강 케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