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배구 월드클래스 김연경 모델로 발탁
상태바
BBQ, 배구 월드클래스 김연경 모델로 발탁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23일 18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배구 4강 신화를 이뤄낸 주역인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

김연경 선수는 9월부터 6개월 동안 제너시스BBQ 모델로 TV 광고와 지면, 라디오, 소셜미디어(SNS), 굿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게 된다.

김연경 선수는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귀국 기자회견에서 향후 계획을 묻는 질문에 "집에 가서 치킨을 시켜 먹겠다"고 답하며 치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이자 스포츠 분야에 꾸준한 지원을 해오고 있는 BBQ는 지난 12일 여자배구 국가대표팀과 치킨 전달식을 가지며 김연경 선수와 첫 인연을 맺었다.

BBQ는 지난해 '2020 전국대학배구대회'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미래 스포츠 유망주 육성을 위해 한국대학배구연맹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BBQ 관계자는 "늘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내며 국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김연경 선수의 에너지가 BBQ에서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와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는 BBQ의 만남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