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눈의 꽃' 리메이크 발매…'애틋+청량' 감성
상태바
에일리, '눈의 꽃' 리메이크 발매…'애틋+청량' 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텐텐미디어, NAVER VIBE 제공]
[사진=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텐텐미디어, NAVER VIBE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에일리가 2021년 감성으로 재해석한 '눈의 꽃'이 베일을 벗는다.

에일리가 가창자로 나선 '싸이월드 BGM 2021'의 네 번째 리메이크 음원 '눈의 꽃'이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싸이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가 독점 공개된다.

'눈의 꽃'은 2000년대 초반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던 가수 나카시마 미카(中島美嘉)의 대표곡으로, 지난 2004년 가수 박효신이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삽입곡으로 번안해서 부르며 국내에서도 매우 유명해졌다. 싸이월드 BGM 누적판매(2002년~2010년 기준) 부동의 1위에 빛나는 이 노래는 지난 2009년 열린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에서 역대 최고의 판매곡으로 뽑혀 '싸이월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으며 싸이월드 BGM 사상 최단기간 다운로드 70만 회 기록, 당시 이동통신사 컬러링 및 벨소리 순위 1위를 휩쓸기도 했다.

에일리가 새롭게 재해석한 2021년 버전 '눈의 꽃'은 원곡 특유의 감성에 에일리의 감미롭고 폭발적인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한층 더 애틋한 느낌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