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텀블 초대형세탁기, 여름철 빨래 냄새 제거는 "무세제통세척"으로
상태바
위닉스 텀블 초대형세탁기, 여름철 빨래 냄새 제거는 "무세제통세척"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닉스 텀블 초대형 세탁기, 1등급 에너지소비효율 구현 및 "알러지케어"로 99% 안심살균까지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날씨가 더워지면 빨래를 해도 옷에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빨래 냄새의 원인은 옷이 아닌 세탁기 내부의 문제일 수 있는데 매일 사용하는 세탁기 속 오염물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해주지 않으면 세탁조 속에 오염물질이 쌓이면서 세탁을 해도 옷에서 냄새가 나거나 세탁기 통 내부에서 악취를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것이 드럼세탁기의 통세척 기능이다.

위닉스 텀블 초대형세탁기는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무세재통세탁' 기능이 추가 되었다. '통살균세척' 코스는 드럼 표면의 박테리아를 99.99%이상 제거 하며, 세탁량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월1회 또는 격월1회 사용시 위생적으로 세탁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의 편의를 돕기 위해 자동으로 무세제통세척 시기를 알려준다.

코로나 시대를 맞아 소비자의 살균제품에 대한 관심도는 점점 증가 하고 있다. 살균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인기를 얻는 가운데 위닉스 텀블 초대형 세탁기 역시 "알러지케어" 기능을 통해 99% 유해세균 살균이 가능하다. 알러지케어 코스 사용시 녹농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이 99% 이상 살균 된다.

종합생활가전 위닉스의 텀블 초대형 세탁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까지 구현 하여 소비자의 사용 및 구매 부담을 줄였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텀블 초대형 세탁건조기는 한전에서 진행하고 있는 "으뜸효율 가전환급" 대상으로 제품 구매시 10% 환급이 가능하다. 그리고 모터는 10년, 제품은 2년동안 무상으로 수리 가능하다.

위닉스 관계자는 "텀블 초대형 세탁기는 고가의 경쟁 제품과 달리 가격 경쟁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 되었다"며 "국내 제습기 점유율 1등인 위닉스의 기술력을 오롯이 담은 텀블 초대형 건조기와 함께 출시한 초대형세탁기는 소비자가 건조기와 세탁기 구매를 고려할 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나아가 선택에 대한 신뢰의 보답으로 합리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 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