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슬립,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매트리스 무상 지원
상태바
베스트슬립,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매트리스 무상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베스트슬립은 12일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매트리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베스트슬립 서진원 대표(오른쪽),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정석왕 협회장(왼쪽)이 협약 체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_베스트슬립 서진원 대표(오른쪽),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정석왕 협회장(왼쪽)이 협약 체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베스트슬립(대표 서진원)가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협회장 정석왕)에 침대 매트리스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우리 사회 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스트슬립은 13일 매트리스를 비롯해 1억 원 상당의 물품을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스트슬립이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매트리스를 지원한 것은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7년째다.

무상으로 지원한 매트리스, 침구, 베개는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소속된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장애유형별거주시설 ▲장애인단기거주시설 등 회원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베스트슬립 서진원 대표는 "편안하게 숙면을 취해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은 모두가 가져야할 권리"라며 "베스트슬립의 지원이 누군가의 삶을 개선시킬 수 있다면 그것은 기업 경영에 있어서 커다란 기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