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탈모치료기' 등 할인 행사
상태바
이마트,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탈모치료기' 등 할인 행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3일 10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 마스터 V4 (사진= 이마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이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대대적인 건강가전 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안마기, 안마의자 외에도 척추의료기나 탈모치료기, 혈당계 등 구색을 강화했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 '세라젬 마스터 V4'와 'LG 프라엘 메디헤어', '코지마 혈압계', '코지마 자동전자혈압계'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이마트가 건강가전에 힘을 싣는 것은 코로나발 집콕문화 장기화 및 기술 발달로 인해 홈 헬스 케어 가전의 간소화, 소형화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가 지난해 5월부터 올 4월까지 최근 1년간 안마의자 매출을 분석한 결과, 세라젬 마스터 V4가 안마의자 매출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마의자 매출 상위 10개 품목 중 3개는 세라젬 제품이었다.

올 초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경우, 4월 기준 매출이 1월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 외에도 올 1월부터 4월까지 이마트의 혈압계, 혈당계, 비접촉체온계 등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9.2% 신장했다.

양승관 이마트 건강가전 바이어는 "코로나19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대폭 높아진 가운데, 가정 내에서 쉽고 편하게 쓸 수 있는 홈 헬스 케어 가전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며 "향후 이러한 패러다임 전환에 적극 대처하고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우수상품 발굴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