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스타트업의 기발한 광고' 시리즈 론칭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스타트업의 기발한 광고' 시리즈 론칭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20일 10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신한금융그룹이 그룹의 새로운 브랜드 채널 '기발한 프로덕션'에서 첫번째 캠페인인 '스타트업의 기발한광고' 시리즈를 진행한다.

기발한 프로덕션은 '대한민국의 기회를 발견하는 프로덕션'의 줄임 말로 스타트업, 청년, 소상공인, 지역사회 등 대한민국의 다양한 구성원들의 성장을 돕고 새로운 기회를 제공 및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디지털 광고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신한금융은 '기발한 프로덕션'의 첫번째 캠페인 '스타트업의 기발한광고' 시리즈를 론칭하고, 혁신성장 플랫폼 'S² Bridge(신한 스퀘어 브릿지)'에 입주한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광고 및 홍보를 지원하기 위한 SNS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신한금융은 인기 유튜브 채널인 '라이프타임'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광고 컨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예능 방식으로 담아 총 8편의 '스타트업의 기발한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에는 연예인 김종민과 신지가 각각 '기발한 프로덕션'의 메인 PD, 조연출로 출연해, 스타트업 관계자들과 함께 아이디어 미팅, 홍보물 제작 등 전 과정에 참여한다.

'스타트업의 기발한광고' 영상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기발한 프로덕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라이프타임' 유튜브에서는 오는 26일 방영 후 격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창업 초기에 홍보 및 마케팅 분야에서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특색있고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기회가 필요한 다양한 구성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고 성장을 지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