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맨 더 비기닝' 김준호·김대희, 新 개그판 펼쳐…티격태격 '앙숙케미'
상태바
'퍼니맨 더 비기닝' 김준호·김대희, 新 개그판 펼쳐…티격태격 '앙숙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TBC스튜디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JTBC스튜디오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톱 개그맨' 김준호-김대희와 함께 신규 웹 예능 '퍼니맨 더 비기닝'을 선보인다. 

11일 첫 공개되는 '퍼니맨 더 비기닝'은 '2021년 새로운 개그 붐'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어려운 시기에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리얼리티 예능이다. 막 알려지기 시작한 유튜브 스타부터 기성 개그맨까지, 웃음의 숨은 고수들이 토크, 상황극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최후의 '퍼니맨'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아낸다. 

개그계의 대부 격인 김준호와 최근 '꼰대희'로 인기몰이 중인 김대희가 유튜브에 새로운 개그판을 짜기 위해 뭉쳤다.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팀을 만들어 팀원들을 섭외한 뒤, 각종 미션을 거치며 최종 한 명의 '퍼니맨'을 선발하기까지 치열하게 대결한다.

첫 에피소드에서는 김준호와 김대희가 출연자 섭외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나래, 펭수 등 '예능 대세'들의 이름이 언급되는 가운데 과연 어떤 팀원들이 합류해 '퍼니맨' 으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시작부터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김준호와 김대희의 '앙숙케미'도 콘텐트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