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바디프랜드, 대전용전 직영전시장 확장 오픈…특별 이벤트
상태바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대전용전 직영전시장 확장 오픈…특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바디프랜드는 29일 대전용전 직영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대전용전 전시장은 대전 복합터미널 인근 홈플러스 맞은편(대전시 동구 용전동 20-6 1층)에 자리하고 있다. 대전용전점 매장에는 바디프랜드 럭셔리 모델인 '파라오SⅡ',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등을 포함한 안마의자 전체 제품 및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은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은 모델별 업그레이드 혜택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 받는다. 

바디프랜드 최고급 모델인 '파라오SⅡ' 구매·렌털하는 고객에게 '파라오SⅡ COOL'로 인기 모델인 '파라오Ⅱ' 구매·렌털하는 고객에게는 '파라오Ⅱ COOL'을, '팬텀Ⅱ' 구매·렌털하는 고객에게는 '팬텀Ⅱ COOL'로 무상 제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렌털 고객은 월 렌털료 2만원 할인을, 일시불 구매 고객은 80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안마의자 구매 모델에 따라 △BTN 화장품 △마사지웨어 △W정수기 탄산수기 △복부마사지기 △고급 안마의자 러그 △라클라우드 타올세트 등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및 W정수기 구매·렌털 고객에게도 추가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라클라우드 구매· 렌털 곡객 전원과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