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멀티 전투 기능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멀티 전투 기능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컴투스는 29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에서 연속 전투 시 다른 전투 콘텐츠도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멀티 전투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도입된 서머너즈 워의 연속 전투 시스템은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수동 조작 없이 연속으로 즐기면서도 동시에 전투를 제외한 몬스터 소환, 룬·아티팩트 강화 등 여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어 편의성과 전략성을 모두 확보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호평을 얻었다.

컴투스는 이에 더해 연속 전투를 진행하면서 다른 전투 콘텐츠도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만의 독보적인 멀티 전투 기능을 추가하고 이번 업데이트로 한 단계 더 진화된 연속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다. 

유저들은 시나리오 모드, 카이로스 던전, 이계 던전, 차원홀 등 기존 시스템에 적용된 전투 콘텐츠를 연속 플레이하면서 아레나, 길드 콘텐츠, 시험의 탑 등 다양한 PVE, PVP 콘텐츠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이 밖에 컴투스는 몬스터 스킬 등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특화 시킬 수 있는 장비 아이템 아티팩트의 부옵션 수치를 상향하고 부옵션의 신규 옵션을 추가하고 아티팩트 보관 개수를 늘려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