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영단기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커넥츠 영단기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영단기)'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온라인외국어교육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영단기는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1%의 소수가 누리는 삶의 기회를 소외된 99%도 함께 누릴 수 있게 하자'는 철학 하에 지난 2010년 론칭했다. 토익 단기 고득점자의 데이터를 분석해 만든 '단기고득점 방법론'을 시작으로 에듀테크를 활용한 점수 예측 및 약점 보완 AI 서비스 '스텔라' 등을 통해 영어 교육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영단기는 설명했다.

최근에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기출 기반의 토익 콘텐츠로 학습자들이 짧은 시간 안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커리큘럼 시리즈를 선보였다. '영단기 기적의 필기노트'는 출간 3주 만에 토익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또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맞춤형 강좌를 제공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학시험부터 취업까지 준비할 수 있는 올인원 상품도 취업 준비생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커넥츠 영단기는 2021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의 10년도 학습자 입장에서 꼭 필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