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도요새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상태바
교원그룹, 도요새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교원그룹은 자사 유초등 대상 스마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유초등 외국어 교육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각 분야별 기업의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평가해 한 해 동안 가장 큰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시상한다.

'도요새잉글리시'와 '도요새중국어'로 구성된 도요새는 2020년 매출액 1837억 원의 유초등 외국어 학습 시장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다. Do It yourself의 약자인 도요새(DoYoSe)의 네이밍에 걸맞게 집에서도 자기주도 외국어 학습이 가능하다. 

이를 위해 도요새는 재미있게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콘텐츠와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학습할 수 있는 1:1 화상 수업으로 구성했다. 먼저 학습자의 흥미와 집중력을 높이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선보인다. 실감나는 3D 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 콘텐츠, 3D 롤플레잉 등 약 2400여 종 등이 있다.

전문 화상교사와 함께하는 1:1 화상 학습, 탄탄한 커리큘럼도 강점이다. 회화 테스트 등 엄격한 자격 기준을 통해 선발 된 선생님과 쌍방향 화상 수업이 가능하다. 또 교원그룹의 학습 노하우가 접목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