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상태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8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캬루(새해)'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강력한 한정 3성 캐릭터 '크리스티나'와 '무이미', '네네카'가 등장하고 전체 3성 캐릭터의 출현 확률이 2배가 된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추가된 신규 한정 캐릭터 '캬루(새해)'는 이용자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력한 캐릭터로 후열에서 공격과 방어, 두 방면에서 높은 활약을 보이는 고양이 소녀다. 필살기 '뉴 이어 버스트'를 통해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입힌 데미지량에 따라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켜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스토리 이벤트 '질주! 랜드솔 길드 레이스'도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길드 '미식전' 소속의 '페코린느'와 '콧코로', '캬루'와 '사렌디아 구호원' 소속인 '스즈메' 등 다수 길드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스즈메(새해)'와 '쿠루미'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며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