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2021년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리큅, 2021년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리큅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자사 베스트셀러 주방가전과 건강가전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설 연휴는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그동안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시기로 리큅은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14일까지 리큅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리큅 주방가전과 건강가전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한다.

주방가전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는 가족들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미니 식품건조기(LD-401SP) △2구 이지 인덕션(LER-IN2WT) △초고속 블렌더(LB-32HP) 3종으로 구성된다.

건강가전은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에너제틱 마사지건(LMS-G601) △무선 온열 손안마기(LHR-1901W) △무선 온열 목안마기(LNR-1902W) 제품이 2개 패키지이며 제품 구성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진다.

리큅은 프로모션 제품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별 최대 3만원 할인 쿠폰과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