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3억5천만원대 슈퍼 스포츠카 눈길
상태바
람보르기니, 3억5천만원대 슈퍼 스포츠카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수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한국 공식 수입업체인 람보르기니서울은 가야르도 라인업의 스페셜 모델인 가야르도 LP560-4 비콜로레를 22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1월 2011 카타르 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된 바 있는 가야르도 LP560-4 비콜로레는 내·외장을 투 톤으로 디자인해, 스타일리시하면서 개성 넘치는 수퍼카를 선호하는 오너들을 겨냥했다.

차체 윗부분을 비롯해 엔진 덮개, 리어 스포일러 등에 적용된 블랙컬러와 5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한 기본 컬러의 완벽한 대비는 가야르도의 날렵하고 다이내믹한 라인을 더욱 강조했다.

또 계기판, 시트, 도어 패널 및 보조석의 각 부분은 람보르기니 고유의 최고급 블랙 컬러 가죽으로 디자인했고, 여기에 외관 기본 색상과 매치되면서 블랙과는 상반되는 컬러로 정밀한 스티치가 들어가 람보르기니 고유의 강력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그대로 표현함과 동시에 외관 디자인과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람보르기니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슈퍼카로 평가되는 가야르도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이번 모델은 최고출력 560마력, 최대토크 55.06kg.m를 뿜어내며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상시 4륜구동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7 초 만에 도달이 가능하며 최고속도는 325km/h에 달할 정도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람보르기니서울 신중균이사는 "가야르도 LP560-4 비콜로레는 폭발적인 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절묘한 결합을 통해 수퍼카 오너의 자부심을 더욱 높여주는 스페셜 에디션"이라고 밝혔다.

가야르도 LP560-4 비콜로레의 국내 판매가격은 3억 5천 만원 대(VAT 포함)이며, 고객이 주문하는 사양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

컨슈머타임스 장의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