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새 브랜드 심볼 론칭과 함께 기네스 팰트로 모델 선정
상태바
멀츠 에스테틱스, 새 브랜드 심볼 론칭과 함께 기네스 팰트로 모델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출범 10주년 맞아 글로벌 비전 부응하는 적극적 활동 펼칠 것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은 멀츠 에스테틱스 글로벌이 새로운 브랜드 심볼을 발표하고, 글로벌 모델로 세계적 배우 '기네스 팰트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멀츠 에스테틱스 글로벌의 새로운 브랜드 심볼, '가장 나 다운 내가 갖는 자신감(Confidence To Be)'는 '혁신성', '진취성', 환자 일상에 '영감'을 주고자 하는 회사의 강력한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오랜 기간 아름다움과 건강미를 대표하는 세계적 배우 '기네스 팰트로'를 멀츠 에스테틱스 글로벌 모델로 선정한 것도 이 때문이다.

이번 새로운 브랜드 심볼, 기네스 팰트로 모델 선정으로 멀츠는 회사의 비전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다.

기네스 팰트로는 오스카 여우주연상 및 에미상에 빛나는 배우로 "젊음을 추구하는 것보다 자신만의 만족과 행복을 찾는 것이 아름다움의 핵심이다"라고 밝히며 "스스로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여성을 지지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기네스 팰트로는 소셜 미디어 #DareToSelfCare 태그를 통해 여성들이 스스로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야 하고 자기 관리를 우선시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멀츠코리아는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아 새 브랜드 심볼과 기네스 팰트로 모델 선정을 모멘텀으로 국내 스테틱 선두 기업으로서 더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모습으로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멀츠코리아의 유수연 대표는 "올해는 멀츠가 한국에 진출한 지 1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 만큼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며 "국내 소비자들과 더 긴밀한 논의와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