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코,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상태바
딜리코,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딜리코'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

딜리코 커피머신은 카페 창업에 필요한 카페 장비 일체를 제조, 유통하는 가전 전문기업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참가해 창업 예정자를 위한 장비 일체를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했다. 장비에 대한 고민을 덜어줌은 물론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전국 AS대리점을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를 하는 만큼 예비 창업자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김서윤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창업 시장 분위기를 감안해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할인 혜택과 예비 창업주를 위한 맞춤 혜택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장비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려 한다"고 전했다.

다양한 장비를 취급하는 만큼 최근 늘어난 홈카페족을 겨냥한 전자동 커피머신(플랫화이트, 프로바리스타 등)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딜리코'가 참가하는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는 오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일산 킨텐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제2회 방역기자재 특별관, 2020 호텔쇼와 동시에 개최되며 창업 예정자, 운영자를 위한 꿀팁세미나, 디저트 특별관을 통해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