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 댓글 수 만큼 기부"…현대百면세점, 2주년 맞이 기부 캠페인
상태바
"응원 댓글 수 만큼 기부"…현대百면세점, 2주년 맞이 기부 캠페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30일 10시 1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제공
현대백화점면세점 임직원이 2주년 맞이 이색 기부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다음 달 1일 오픈 2주년을 맞아 관광업계를 응원하는 '따듯한 댓글 펀딩'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내달 1일부터 19일까지 고객이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댓글 한 개당 1000원씩 고객을 대신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내년 12월 말까지 현금처럼 100% 사용 가능한 모바일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의 추가 혜택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 전액은 서울특별시관광협회에 전달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서울시 중소·영세 관광업계 종사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오픈 2주년을 맞이해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세점과 함께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광업계를 응원하기 위해 의미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고객과 함께한 진심 어린 응원이 관광업계에 전해져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