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고3 진로 및 입시전형을 위한 무료상담
상태바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고3 진로 및 입시전형을 위한 무료상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지난해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의 관광경영학전공 행사 현장 모습
사진 : 지난해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의 관광경영학전공 행사 현장 모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4년제 대학교의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지난달 28일로 마감되었으며, 전문대학교의 수시 1차 모집 원서접수는 이달 13일 안으로 종료될 예정이다. 

동시에 전체 대학교의 입시전형 또한 시작됐다. 이에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에서 2021학년도 예비 신입생, 즉 올해 고3 학생들을 위한 무료 진로상담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등교 연기부터 원격수업, 수능 및 입시전형 연기 등으로 고3 학생들에게 가장 힘든 한 해가 되고 있다. 

수능시험 또한 11월이 아닌 12월에 진행되어 수험생들의 준비하는 흐름도 영향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런 상황일수록 고3 수험생들은 진학하고자 하는 학교에 대한 정확한 목표 설정과 전공을 정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해지고 있다. 

이러한 고3 학생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에서 무료 진로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호텔경영, 관광경영 등 호텔관광 서비스분야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고, 상담을 마친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고 한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는 학점은행제 기관으로, 2년에서 2년 6개월 사이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4년제 대학교로의 학사편입, 혹은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계자는 "취업에 강한 전문학교로서, 대다수의 졸업생은 호텔관광의 각 분야로 활발하게 취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호텔관광 취업 시장이 얼어붙은 가운데에서도,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의 졸업생들은 올해 상반기에만 다수가 호텔관광의 각 분야로 취업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모집전공은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식음료전공이다.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진로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을 마친 학생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숭실호스피탈리티 공식 홈페이지(sshi.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