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승남 구리시장, 시민행복 온라인 힐링 아카데미 운영
상태바
안승남 구리시장, 시민행복 온라인 힐링 아카데미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삶을 채우는 힐링, 소통· 치유 그리고 인생' 주제

[컨슈머타임스 임새벽 기자]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오는 14일부터 총 3회에 걸쳐 공식 유튜브, 해피 GTV를 통해 시민대상 온라인 힐링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내 삶을 채우는 힐링, 소통·치유 그리고 인생'을 주제로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첫번째 강의는 14일 '말은 운명의 조각칼이다' 저자이자 JTBC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스피치 코치, '연예인들의 말하기 선생님'으로 유명한 제이라이프스쿨 이민호 대표가 '공감과 소통'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민호 대표는 진실한 소통의 힘과 그 소통의 도구인 '말'을 통해 그려가는 우리의 소중한 삶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의 신청 접수는 구리시민 누구나 전날까지 전화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7일부터는 구리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를 통해 선착순 30명까지 시청 대강당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단,

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 착용을 비롯한 방역수칙 준수 등 부득이 인원을 제한하여 현장 강의 참석이 가능하다는 점과 상황에 따라 현장 강의 계획이 다소 변경(취소 또는 확대)될 수 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가족과 함께 이번 아카데미를 즐기며 잠시 놓쳤던 일상의 행복과 삶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