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프로젝트로 즐기는 나만의 영화관, '포스픽 미니빔'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빔프로젝트로 즐기는 나만의 영화관, '포스픽 미니빔'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집에서도 영화관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포스픽 미니빔'이 5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영상 감상을 하는 시간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최근 가전 시장에도 대형 화면을 자랑하는 TV, 고성능 스피커 등의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선명한 화질로 영상 감상을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성비 집콕 필수템으로 빔프로젝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가볍고 작은 사이즈, 스마트폰 연결로 넷플릭스, 유튜브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미니빔프로젝트가 많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lg시네빔ph550, lg시네빔hf60la 등의 대기업 제품뿐만 아니라 중소, 중견기업에서도 다양한 빔프로젝트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레이저 광학 엔진 모듈을 탑재하여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포스픽 미니빔은 밝기 수명이 길어 오래도록 시청해도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자동 초점 기능을 탑재하여 이동이 편리하며, 별도의 페어링 없이 포스픽 미니빔만으로 유튜브,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다.

포스픽 미니빔 관계자는 "'포스픽 미니빔'은 최대 200인치 스크린을 지원하여 짧은 거리에서도 큰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별도 충전선 없이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스피커, 테블릿 PC 등의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