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화당,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협업해 음료 7종 출시
상태바
흑화당,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협업해 음료 7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리미엄 티&디저트 브랜드 흑화당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BT21'과의 협업을 통해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 음료는 총 7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유자와 패션후르츠가 상큼하게 어우러진 '패션 유자 스무디', 비정제 흑당과 쫄깃한 버블이 가득한 '블랙슈가 버블 커피라떼', 파란색에서 보라색으로 색이 변하는 환상적인 비주얼의 '오로라 레모네이드', 달콤한 소다맛 라떼와 부드러운 크림의 만남 '소다 쿠쉬 스무디', 달콤한 딸기와 버블 밀크티를 한 번에 '차밍 버블 베리 라떼', 뽀얀 요거트 스무디와 싱싱한 딸기를 진하게~ '요거 찐 딸기 스무디', 신선한 우유와 쫄깃한 버블, 그리고 달고나 크림과 토핑이 입안 가득 퍼지는 '달고나 댄싱 버블 밀크' 등이다.

7종 음료 모두 BT21의 7가지 캐릭터별 특징을 독특하게 살려내면서도, 흑화당만의 진하고 프리미엄한 특유의 맛을 유지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신 메뉴 출시는 지난 7월 말, 흑화당 전체 매장 중 1차로 먼저 론칭되었고, 이번 2차 출시로 더 많은 매장들이 동참하면서, 판매 매장은 계속 확대되고 있다.

신 메뉴 출시 기념으로 BT21 메뉴 한 잔당, BT21 캐릭터 카드 각 1매씩을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캐릭터 카드 7종을 모두 모으면, 추후 출시 예정인 BT21 협업 제품 구매 시 알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BT21 관련 추가 이벤트 진행 시에도, 준비된 깜찍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흑화당 관계자는 "BT21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 흑화당 팬들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맛을 경험하는 색다른 기회를 가질 수 있고, 나아가 다양한 연령 층의 고객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각 매장별로 진행 여부가 다르니 흑화당 공식 SNS 및 홈페이지, 또는 매장별로 미리 전화 등으로 확인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