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은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이다. 김포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는 1만 5천 원이 추가로 청구되어 큰 부담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은 최대 70% 대폭 할인된 주차요금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SK주차장은' 주차요금 평일 8,000원, 주말 13,000원으로 공영주차장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하여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발렛 서비스도 하고 있는데,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주차 이용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게는 렌트카 비교 앱 '카모아' 렌트카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비용이 절감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SK주차장 이용 시간은 오전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