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더스카이파킹, 무료주차와 드랍 서비스 제공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더스카이파킹, 무료주차와 드랍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본격적인 성수기가 찾아오면서 휴가를 가는 여행객들이 몰려 김포공항 주차장이 지속적으로 만차이다. 이로 인해 이용자들이 휴가철에 매번 불편을 느끼고 있다. 

간혹 김포공항 주차비를 아끼려고 불법 사설 주차대행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저렴한 가격과 실내 주차장 허위광고를 진행하는 일부 사설 주차대행 업체의 실태를 모르고 차량을 맡기는 이용객들이 생기면서 주정차 위반 등 각종 피해 사례들도 늘어나고 있는 게 현실이다.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은 소비자들이 직접 더스카이파킹 실내주차장에 찾아와 주차하고 김포공항까지 벤츠, 스타렉스, 무료셔틀로 이동하는 드랍 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여름 휴가철에 장기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김포공항 더스카이 파킹은 고객들의 김포공항 주차요금 부담을 덜고자 김포공항 무료주차도 실시하고 있다고 더스카이파킹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 국내선뿐만 아니라 김포공항 국제선도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05:00부터 23:00까지이다. 

더스카이파킹 인천공항점도 운영하고 있으므로 인천공항 장기 주차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