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이콘 8번째 화보 주인공은 아이즈원…"룩 앳 마이 아이즈"
상태바
디아이콘 8번째 화보 주인공은 아이즈원…"룩 앳 마이 아이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소녀의 진수를 선보였다. '디아이콘' 여름 특별판을 장식한 것. 타이틀은 '룩 앳 마이 아이즈'(Look at my IZ)다.

'아이즈원'은 '디아이콘'에서 소녀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테니스 코트에서 청량함을 뽐냈고, 화사한 정원에서 청순미를 과시했다.

'디아이콘'은 디스패치가 만드는 포토북이다. 총 248페이지를 특유의 소녀미로 채웠다. 아이즈원이 직접 전하는 '오나이릭 다이어리' 뒷이야기도 있다.

권은비는 "팬클럽 '위즈원'만을 위해 가사를 써내려갔다. (멤버들에게) 위즈원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달라 했다"면서 "편지, 문자, 카톡 등 다양한 형식으로 받아 가사를 작업했다"고 말했다.

'오나이릭 다이어리'의 성과는 뜨거웠다. 미니 앨범의 판매량은 50만 장을 넘어섰다. 특히 초동(38만 장)은 역대 걸그룹 사상 초동 최고 판매 기록이다.

'아이즈원'은 "지금은 잘 만나지 못해 아쉽다. 하지만 마음의 거리는 가깝다고 생각한다. 팬들은 항상 멋진 선물이다. 언제나 같은 마음으로 사랑하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디아이콘'은 위즈원을 위한 특별 부록도 준비했다. 빈티지 감성을 담은 멤버별 '미니 필카북'(28p)을 준비했다. 테니스 복으로 갈아 입은 '미니 등신대'도 있다.

'디아이콘'는 포토북이다. 10일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등에서 예약 주문을 받는다. 마감은 오는 19일로, 한정판이다. 독자 이벤트는 '디아이콘'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