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재경관리사·회계관리1급 '맞춤합격반' 선보여--40% 특별 할인
상태바
에듀윌, 재경관리사·회계관리1급 '맞춤합격반' 선보여--40% 특별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재경관리사, 회계관리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각자의 상황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한 '맞춤합격반' 과정을 선보인다.

맞춤합격반은 11월 대비 0원 합격반, 9월 대비 0원 합격반, 3개월 합격 완성반으로 나뉜다. 11월·9월 대비 0원 합격반 과정은 해당되는 각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담고 있다.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돼 부담을 덜 수 있다.

최소 3회독 반복학습 위해 짜여진 커리큘럼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초시생부터 실무자까지 활용 가능한 합격콘텐츠 5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입문특강, 개정세법특강, 쌩기초회계특강, 연습문제특강, 기초회계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이달 17일까지 선착순으로 40%의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3개월 합격 완성반'은 3개월간 핵심 압축 커리큘럼의 강의를 합리적인 수강료로 학습하며 단기 합격을 노릴 수 있는 과정이다.

모든 과정은 교재가 포함돼 있으며 회계관리2급 강의도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다.

각자의 준비기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재경관리사·회계관리1급 '맞춤합격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