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상철 NS홈쇼핑 대표, '소방공무원 지원' 공로로 감사패 받아
상태바
도상철 NS홈쇼핑 대표, '소방공무원 지원' 공로로 감사패 받아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7월 01일 13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오른쪽)가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왼쪽)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도상철 NS홈쇼핑 대표가 소방가족의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소방공제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달 30일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이 직접 NS홈쇼핑 판교 사옥에 내방해 도상철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한소방공제회는 소방공무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증진을 위해 특별법으로 설립된 복지 기관이다. 직무 수행 중 사망하거나 상이를 입은 소방공무원 및 유가족을 위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NS홈쇼핑은 지난 2016년부터 지금까지 '119 희망나눔' 캠페인을 통해 공상을 입은 소방공무원의 위로금과 순직 및 공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방공무원 자녀를 위한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119 희망나눔 캠페인은 지난 2016년 3000만 원 후원을 시작으로 이듬해인 2017년부터는 후원금을 6000만 원으로 늘려 매년 진행하고 있다.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현재까지 120명의 공상 소방공무원과 공사상 소방공무원의 자녀 130명을 지원해 왔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공무원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대한소방공제회로부터 받은 감사패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며 "순직 및 공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방공무원과 가족에 대한 응원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