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령,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손병호·김민준 등과 한솥밥
상태바
김예령,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손병호·김민준 등과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가족이엔티 제공]
[사진= ㈜가족이엔티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김예령이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8일 소속사 가족이엔티 양병용대표는 "김예령 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평소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 넘치는 미모로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장르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다. 아낌없는 지원과 무한한 신뢰를 제공하겠다. 더불어 김예령 배우에 대한 변함 없는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우 김예령은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가족이엔티의 훌륭한 선후배 배우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설레이고 많이 기쁘다. 공감할 수 있는 배우 김예령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예령은 1992년도 이경영, 하희라 주연의 로맨스영화 '백치애인'으로 스크린 데뷔하여 대중들에게 처음 얼굴을 알렸고 '절대사랑', '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내일로 흐르는 강', '스카이 닥터', '성철', '버스,정류장' '동승', '엄마', '애인', '폭력써클', '여름이 가기전에', '브라보 마이 라이프'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출연한 바 있다.

가족이엔티에는 손병호, 김민준, 재희, 손진환, 최대성, 한동규, 윤영걸, 방주환, 이명훈, 진소연, 이세희, 차재이, 정다혜, 안종민, 강소운, 전우재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